운동후 타벡스겔,근육통,등산,상비약




운동을 좋아하는 제가

! 챙기는 상비약...


바야흐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각종 운동동호회가 요즘 많이 생겼더라구요

우리가 너무나 좋아하는 전통의 종목 야구!

붉은악마가 상징인 축구!

미남들이 많은 배구,농구...
그런데 저는 이런 종목도 좋아하지만 나이가 있어서인지 직접하기는 부담스럽고해서 마음으로만 응원하고 그냥 집주변의 인근 산으로 등산을 다니고 있답니다. 그런데 자주하는 등산인데도 좀 무리했다 싶으면 반드시 따라오는 그림자가 있더라고요^^ 그건 바로 운동후 근육통입니다.
에구.. 에구.. 삭신이야~~
처음엔 무턱대고 사우나가서 온탕에 지지고 오긴했는데 한번은 사우나갔다 온 뒤로 피부병이 생겨 찜찜해서 그 다음부터는 가지를 못하겠더라고요 공중위생이 좀 마음에 걸리더군요.
그런데 같이 산에 다니는 동료한분이 하산길에 근육통을 호소하는 동료에게 뭔가를 권하더라고요 아주 좋은 소염진통제라면서요 궁금한건 못참는 제가 뭔가하고 어깨넘어로 눈여겨보니 처음접하는”타벡스겔”이 아니겠어요?
이건 뭔가하고 물어보니 등산경력이 고수급에 해당하는 그분 얘기가 자기가 늘 상비약처럼 챙기는 바르는 진통소염제라네요
근육통에는 최고라면서... 그래서 저도 그때부터 이놈하고 인연을 맺었죠.
물론 그분 말씀처럼 근육통에는 이만한 놈이 없더라구요.
지금은 제주위에 운동 좋아하고 야외활동 많이 하는 동료들있으면 제일먼저 장비들하고 같이 권해주는 고정메뉴가 됐구요. 아참! 요즘에 광고도 하는것 같던데요?
이글보시는 여러분도 미리미리 챙겨 놓으세요. 바깥나들이 하실때 꼭 하나씩 가방에 챙겨가시면 많이 도움 되실거예요

운동후엔 꼭! 타벡스겔 기억하세요^^


근육통보다 깊은 통증에
타! 타벡스겔
타박상▪삔데▪멍든데▪부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