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아차산


 아차차~아차산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서울(광진구)과 구리시에 걸쳐있는 아차산은 해발 287m의 낮은 산이라 인근 주민들의 가벼운 산행을 위해 자주 찾는 곳이에요. 3~40분이면 한강과 서울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곳을 정복할 수 있는데 그 전망이 아주 그냥~!
 또 한가지 포인트는 등산도 하고 관광도 할수있다는 일타 쌍피!!^^ 아차산일대는 삼국시대에 조성된 것으로 보이는 보루 20여개가 있는데 발굴조사 결과 고구려 군사유적으로서의 중요성이 인정되어 국가지정문화재(2004년)로 지정되었다군요. 아차산 석질고분, 대성암, 온달샘 석탑, 관룡탑등 온가족과 혹은 연인과 주말에 체력도 기르고 역사의 바람을 피부로 느끼고 오면 정말 좋겠죠?

-등산로 코스-
*1코스: 아차산생태공원- 소나무숲- 아차산성길- 낙타고개- 친수계곡- 아차산관리사무소- 만남의 광장(약 1시간 30분 소요)
*2코스: 만남의 광장- 낙타고개- 고구려정- 해맞이광장- 아차산정상-대성암- 낙타고개-친수계곡-만남의 광장(약 2시간 소요)
*3코스: 만남의 광장- 아차산관리사무소- 친수계곡- 고구려정- 아차산정상- 용마산 정상- 뻥튀기골입구(약 2시간30분 소요)
*4코스: 만남의 광장- 소나무숲- 낙타고개- 고구려정-대성암- 아차산정상- 제4보루 성터-긴고량입구( 약2시간 30분 소요)

근육통보다 깊은 통증에
타! 타벡스겔
타박상▪삔데▪멍든데▪부은데